서울특별시가 조성하고 한국과학기술연구원ㆍ고려대학교가 공동 운영하는 서울바이오허브에서 ⌜2026 바이오 오픈 이노베이션 체인⌟ 사업을 운영합니다. 혁신기업(대중견 제약사, 바이오텍)과의 기술협력과 바이오 전문 투자사의 투자유치, 국가 R&D 연계를 통한 공동연구 자금확보까지 하나의 체인으로 연결하여 창업기업의 스케일업을 견인하고자 합니다. 관심 있는 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0개의 글 · 공고가 마감돼도 대화는 남아요